banner
Jun 1, 2013
486 Views
0 0

델 코로나도 호텔 @Coronado Island

Written by
banner

영화광이라면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Some Like It Hot)의 배경이 된 호텔 델 코로나도(Hotel Del Coronado)를 잘 알 것입니다. 이 호텔은 처음 문을 연 1888년부터 지금까지 남부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델 비치(Del Beach)에서는 서핑 강습을 듣거나 비치 발리볼을 할 수 있다.
호텔 앞의 안락한 쇼파에서 음료를 마시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밤에 즐기는 해변가 모닥불은 인기가 많은 리조트의 전통이라고 한다. 수제 피자, 스모어 등을 주문하여 모닥불가에서 저녁 식사로 즐길 수도 있다고 한다.

오늘날은 총 757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로 현지 주민들에게는 “델(Del)”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11만제곱미터(28에이커) 면적의 한적하고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럭셔리함과 최고급 객실,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조화를 이룬다.
객실 위치는 역사적인 매력을 지닌 빅토리아식 메인 빌딩 또는 보다 현대적인 오션 타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영을 즐긴다면 캘리포니아 카바나(California Cabana) 건물에 머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행이 많거나 가족 여행객의 경우에는 넓은 비치 빌리지(Beach Village)가 집같은 편안함을 줄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비치 하우스가 집이라면 숙소 바로 앞에 해변이 펼쳐집니다.

https://hoteldel.com/

Article Tags:
·
Article Categories:
Life Style
bann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