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Mar 10, 2023
494 Views
0 0

하푸나 비치 주립공원 @빅아일랜드

Written by
banner

하푸나 비치 주립공원(Hapuna Beach State Park)은 다른 해변과 비교하여 더 좋은 이유가 몇가지 있다.

첫번째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비치다 하푸나 비치는 맑은 파란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고 있다. 또한, 주변에는 울창한 나무와 꽃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두번째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가능하다. 하푸나 비치에서는 서핑, 스노클링, 다이빙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이곳이 아주 인기 있는 장소다.

세번째는 편의 시설이 잘되어 있다. 하푸나 비치 주변에는 여러 가지 편의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다. 샤워 시설, 화장실, 물놀이 장비 대여소, 음식점 등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네번째는 가족과 함께하기에 좋은 장소다 하푸나 비치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장소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서 가족 여행에 딱 좋은 장소다.

마지막으로 북쪽 해안의 중심지다. 하푸나 비치는 하와이 북쪽 해안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서 다른 해변과의 이동이 용이하다. 이곳에서는 마우나 케아와 스노쿨링 등 다른 관광 명소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Article Categories:
Hawaii · Travel · US
bann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