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슬기로운 탐구생활

White House Campground @Utah

White House Campground는 Paria 강 옆의 하얀 사암 만에 위치한 작고 조용한 캠프장이다. 위치 덕분에 Paria Canyon-Vermilion Cliffs Wilderness로 여행을 시작하거나 끝내는 등산객과 남부 Grand Staircase-Escalante National Monument를 탐험하는 동안 베이스 캠프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백악관 캠프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사이트 재설계 및 확장은 2019년에 완료되었으며 캠프장은 현재 7개의 드라이브업 캠프장과 5개의 워크인 캠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캠프장은 개별 사이트이며 그룹 사이트를 제공하지 않는다. 편의 시설로는 2개의 화장실, 파이어 링 및 그릴, 피크닉 테이블, 텐트 패드, 모래/자갈 진입로가 있다. 캠프장 진입로 북쪽 끝에 있는 Paria Contact Station에서 식수와 쓰레기 처리를 할 수 있다. 캠핑장은 25피트보다 긴 차량이나 트레일러에는 적합하지 않다. 애완 동물은 허용되지만 목줄을 매야 하며 배설물은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캠핑장 내 가축(말 포함)은 허용되지 않는다.

캠프장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예약 사이트는 없다. 요금은 1박당 사이트당 $5.00 요금은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캠프장 요금 스테이션에서 수표로 지불해야 한다. America Beautiful National Parks and Federal Recreation Lands Senior and Access Passholders는 캠프장 요금에서 50% 할인을 받고, 다른 패스 소지자에 대한 할인은 없다.

백악관 캠프장은 일반적으로 이륜구동 차량으로 접근할 수 있지만 폭우와 홍수가 나면 도로가 통행이 불가능할 수 있다. 폭우가 예보된 경우 숙박을 고려하는 경우 주의해야 한다. 도로가 유실되면 한동안 출발하지 못할 수 있다. BLM은 날씨 문제로 인해 캠핑장을 폐쇄하지 않는다. 현재 도로 상황과 날씨에 대한 정보는 유타주 Kanab에 있는 Kanab 방문자 센터(BLM)에 연락하거나 Paria Contact Station을 방문해야 한다.

Wire Pass Trailhead

주소: Kanab Field Office669 S Highway 89A Kanab, UT 84741

위도 경도: 37.07993889, -111.8902833지도:

Kanab의 Kanab 방문자 센터(BLM)에서 UT는 89번 고속도로를 타고 동쪽으로 42.5마일을 이동하여 White House Road/BLM751까지 이동한 후에. 우회전하여 캠핑장까지 2마일을 더 들어간다.

애리조나주 페이지에서 89번 고속도로를 타고 서쪽으로 약 30마일을 이동 후. White House Road/BLM751로 좌회전하여 캠핑장까지 2마일을 더 들어간다.

White House Road/BLM751은 비포장 도로다.

Exit mobile version